한국어
왜 맹정호인가

맹정호답게 하고 싶었습니다

2018.06.12 22:00

관리자 조회 수:208

5_cbeUd018svc1tzljzecz64yk_7ekjpb.jpg




맹정호답게 하고 싶었습니다.

13일간의 선거운동이 끝났습니다. 참으로 많은 말씀을 들었고 참으로 많은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시민의 마음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민의 마음을 얻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선거를 맹정호답게 하고 싶었습니다. 편 가르지 않고 줄 세우지 않으려고 선거대책위원회도 구성하지 않았습니다. 모험이었습니다. 정책선거가 되도록 시민의 제안을 받아 공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깨끗한 선거를 위해 금권과 관권선거를 철저히 배제했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나도 시장이다'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셨고, 동영상을 통해 지지선언을 해주셨습니다. 

선거를 하면서 개인적으로 제 자신에게 약속한 것이 있습니다. '아주 가벼운 선거법이라도 위반하지 말자' 그 약속을 지켰습니다. 선관위로부터 주의ㆍ경고 하나 받지 않고 선거를 마무리 했습니다.

경쟁하는 후보가 저에 대한 허위사실을 공표해 바로 고소할 수 있었지만, 고소 대신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명품선거를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야 명품서산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상대 후보의 네거티브에도 가급적 대응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 시민은 현명합니다. 누가 선거를 선거답게 했는지 잘 알고 계십니다. '선거운동을 보면 그 후보를 알 수 있다'는 시민의 말씀을 마음에 담고 선거운동을 했습니다.

정정당당하게 겨루고 싶었습니다.

그래도 많은 부분이 부족했습니다. 더 많은 시민을 만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더 크게 상대 후보를 포용하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더 많은 약속을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맹정호보다 맹정호를 더 많이 이야기해 주신 지지자와 시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꼭 승리하겠습니다. 더 좋은 서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민주당 서산시장 후보
맹정호 올림



#서산을_바꾸자 #시장을_바꾸자
#서산시장_맹정호 #서산을_바꾸는_새로운_힘
#서산시장선거 #집권여당_힘있는후보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_맹정호

Copyright ⓒ www.withmjh.kr. All rights reserved